http://yakchobat.com/files/attach/images/672/11e8c7ca2a9f129a22fcea8cb97b5700.jpg
  logo    
먹고! 읽고! 걷고!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이동 될수 있습니다



한반도손수건.jpg

한반도.jpg


딸이 으아악....내가 아끼던 손수건.

근데 굴러다니니까 내가 잘랐지.ㅋㅋ

 

날보고 자수 잘놓는다 그런말 마소.

자르고 꼬매고(차간이 도움)  솜을 넘은것뿐

 

처음 만든거니...다시 만들면 좀 잘하겠져

지도대로  재단하면 비쩍 곯은 나라땅이 된데이

 

가로로 좀 넉넉하게 오랴서

다음엔 토실하게ㅡ 잘 만들게용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91 어느 신부님의 강론 ...같이 살자고~ [1] yakchobat 2018.05.23 25
1090 오래된 가역현상...김복근 시 [3] yakchobat 2018.05.18 37
1089 선생님 책임질게요 걱정마시고...우하핫... [2] 약초궁주 2018.05.17 40
» 한반도 바느질 놀이 ...(딸 손수건의 변신) [4] file 약초궁주 2018.05.10 66
1087 밍크 코트 한벌에 .... [2] 약초궁주 2018.05.08 55
1086 먼 곳의 벗에게 쓰는 편지--도종환 시인. [2] 약초궁주 2018.05.01 64
1085 남북이 잡은 평화의 손, 꼭 잡고 놓지 마소^^ [4] file 약초궁주 2018.04.27 67
1084 국민에게 공개된 국회정원~~ [2] file 약초궁주 2018.04.24 66
1083 욕심이 과했던 잡곡밥 ㅋㅋ [2] file 약초궁주 2018.04.13 85
1082 사월이 오면 ...나도 이렇게.... [3] file 약초궁주 2018.04.12 86
1081 아기낳기와 고래새끼낳기 닮은 점 ㅠㅠ [1] 약초궁주 2018.04.10 67
1080 사주탓인가...우울경향은~~ [2] 약초궁주 2018.04.05 103
1079 배 곯은 아기 꿈~~강요배 젖먹이 ㅠㅠ [2] 약초궁주 2018.04.03 68
1078 쥐에게 ... (한겨레 칼럼중 베낌 ㅋㅋ) 약초궁주 2018.03.30 73
1077 윤동주가 노래한 봄은 이랬는데.... [1] file 약초궁주 2018.03.27 70
1076 어느 무상급식소의 3월 식단~~~ [2] file 약초궁주 2018.03.23 93
1075 19월욜 안양 한살림강의~~~ [2] file 약초궁주 2018.03.13 119
1074 90회 오스카상 시상식~~ [1] 약초궁주 2018.03.07 114
1073 영미놀이와 라면놀이~~~ [1] file 약초궁주 2018.02.23 136
1072 동대문역...남산...광화문 명절올레~~ [2] file 약초궁주 2018.02.20 124

side_menu_title

  • 약초밭자유놀이터
  • 먹고! 읽고! 걷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