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akchobat.com/files/attach/images/673/10fe2f194872e83b48b8029f8aa5a0b3.jpg
  logo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이동 될수 있습니다



6월 25일이니까 12월로부터 만 6개월


자 한국부터          확진자 12600       사망자 282명

인구6배인 미국       약    238만명       12만명 사망자   (의료시스탬 붕괴중 ㅜㅜ)

중국                     약 8만3천            4634명 사망  (봉쇄 빡세게 하니까 그나마)

브라질                   119만                5만830 사망  (페루와 함께 남미 폭발증가중)

영국                        31만                4만3천명 

독일                      19만                  9천명  (독일서는 메르캘 총리가 선방중)

스웨덴                   6만                    5200명  (인구는 우리의 1/5 정도  집단면역정책 쓰다가 선회)

핀란드                   7155                  327명 (역시 인구 적음)


세계 총 확진자 932만에   사망자 48만명 희생됨~~~


대한민국  방역이 어떤 수준인지?

한눈에 보이시져...

뉴스에 나왔듯이 지하철에서 마스크 쓰라했다고  

폭언 행패 부리는 사람들---잡아가면 좋겠습니당

영장 심사 받고 있던데...혼 좀 나봐야해용


마스크와 손씻기...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언제까지?  코로나 종식때까지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82 진료보러 10월27일 갈까요?? [1] 제이 2020.10.21 11
2081 우리에겐 천연 항우울제가 있다고요!!!!! 약초궁주 2020.10.16 25
2080 쌤 뵈러 가야할까요?? [1] 제이 2020.10.14 22
2079 오늘 세계의 코로나 상황은??? [1] 약초궁주 2020.10.13 24
2078 코로나 용어와 오늘 세계는??? 약초궁주 2020.10.13 13
2077 그러나 낙태를 범죄로 헌법에 놔두는건 반대!!!! [1] 약초궁주 2020.10.08 33
2076 임신 14주까지 임신중지 가능하게 법개정안 ~~~ [1] 약초궁주 2020.10.07 29
2075 기도는 느낌과 생각이니...추석에 해보리라. 약초궁주 2020.09.29 39
2074 코로나바이러스 100번 찔러도 10분 끓여도 죽지않는다고~~~ [1] 약초궁주 2020.09.22 57
2073 정은경 청장 -하라는 대로 할거다. ㅎㅎ(마음의 방역) [1] 약초궁주 2020.09.16 56
2072 프랑스..독일은 의사 정원 늘려라고 데모하는데.... 약초궁주 2020.09.09 44
2071 미국 코로나...L.A 교포 식당들은? 약초궁주 2020.09.02 72
2070 여러분 진짜 조심해주십시오~~~코로나현황 [1] 약초궁주 2020.08.18 73
2069 낙태죄! 비범죄화 된다.~~~ [1] 약초궁주 2020.08.14 56
2068 매미 명상~~(호흡) 약초궁주 2020.08.08 50
2067 디스크나 요통있을때 기침 재채기 방귀 잘 뀌는 법 ㅋㅋ [1] 약초궁주 2020.07.23 103
2066 모더나 백신???....독감 백신 맞아두세요~~~ [1] 약초궁주 2020.07.21 79
2065 얼음이 녹듯이 8년 만에 일어난 기적~~(어제) 약초궁주 2020.07.18 89
2064 입시 끝나면 월경불순을 치료할 타이밍^^ 약초궁주 2020.07.09 62
2063 길고양이를 살게 놔두자 (내몽고에 페스트 ㅠㅠ) [2] 약초궁주 2020.07.07 59

side_menu_title

  • 치유의지혜나눔